배송문의 필독사항입니다.문의 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배송문의 - 비바문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배송문의

배송문의

자유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문의 필독사항입니다.문의 전 꼭 확인부탁드립니다.
작성자 vivamooncs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06 11:00: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3





★배송문의 게시판의 문의글은 조금 더 정확한 안내를 위해 오후 2시 이후 


 순차적 으로 답변하여 드리고 있는 점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기간


✔ 주문 후,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토요일 / 공휴일 제외)

[ 거래처 및 공장 사정으로 인해 입고지연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배송일은 약 2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폭주상품,니트류,데님류는 리오더시 제작기간이 있어 7~14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여 주신 뒤 조금만 여유로운 마음으로 주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묶음 배송]

- 주문 해주시는 상품이 지연이 되는 경우, 주문한 상품중 준비된 상품부터 선배송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한꺼번에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51-714-3767) or 게시판 으로 문의 주시면 원하시는 처리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부분 배송]

- 여러 상품을 주문 해주신 고객님 들에 한하여 상품이 7만원 이상, 주문해주신 날 기준 7일 안으로 (토요일 / 공휴일 제외)

  모든 상품이 준비되지 않았을 경우 준비되어 있는 상품들로 부분 배송을 진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 발송 상품과 일반 배송 상품을 같이 주문하여 주실 경우

-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선배송이 진행되지 않고 일반배송 상품까지 준비되어야

  출고 되기에 빠른 배송을 원하실 경우 당일 발송 상품만 단독주문 부탁드립니다.


✔ 선배송 받은 상품 중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미배송 된 상품까지 모두 수령하여 주신 뒤 반품신청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은 그대로 보존이 되어야 하며 선배송 상품도 반품 접수기간은 수령날짜 기준으로 7일이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 추후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쪽으로의 접수 없이 반품 하실 경우, 반품건의 처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입고지연 및 품절]

- 주문 주시는 상품들은 재고를 쌓아두고 판매가 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거래처 및 공장 사정에 의해 

  입고지연 및 품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품절인 상품은 환불처리로 도움 드리고 있으며, 품절 상품의 환불은 결제하여 주신 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 휴대폰 결제의 경우 부분 환불이 어려워 무통장 으로 환불 처리가 되는 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메세지 기입


✔ 간혹 '배송메세지' 칸에 상품의 옵션 및 주소 변경 요청을 하여 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메세지 칸은 배송시에 택배 기사님들 께서 배송을 진행할 때 참고하실 메세지를 남겨 주시는 부분으로

  배송메세지 칸은 저희 vivamoon 에서 따로 확인하지 않는 부분으로 이점 유의하시어 주문 시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배송중 으로 확인되는데 배송추적이 되지 않는 경우


✔ 상품이 당일 발송 되었으나 픽업 후 택배 회사측에서

  택배 집화 및 배송 정보를 입력하는 시점이 오후 18시~19시 이기 때문에 익일 조회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배송을 받았는데 상품이 누락 & 분실 된 경우


✔ 우선 수령 받아 보신 상품의 송장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성함 옆에 ① 이라고 기재되어 있다면 부분배송 으로 받아보신 경우 입니다. )

  포장의 뜯김이나, 훼손 여부를 확인하여 주시고 상품의 사이나 박스 및 폴리백의 안쪽까지 잘 살펴봐주세요.

배송 과정 중 분실로 추정이 될 경우 고객센터(051-714-3767) or 게시판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CJ 대한통운 고객센터 : 1588 - 1255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 표시가 되었을 때


 저희 vivamoon 에서는 택배사 (CJ 대한통운)와 전산 시스템이 연동되어 있어, 상품의 출고 후 자동적으로 전산의 처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수령을 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뜨는 경우, 우선적으로 경비실 이나 평소 고객님 께서 배송을 받으시는 수령 장소를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을 하여 주셨는데도 배송이 되어 있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or 게시판 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배송기사님의 연락처 또는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추가 배송료가 발생될 수 있고 평균배송일 보다 2~3일 가량의 배송 기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배송 문의에 맞지 않는 게시글은 해당 게시자의 동의없이 삭제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정확하고 빠른 안내를 위해 게시판의 성격에 해당하는 문의를 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